메타 광고를 집행한 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최근에 다양한 블로그 설명글을 보고 기본 픽셀 설치를 해보았습니다. (이벤트 픽셀은 아직입니다)
1.
설치된 메타 기본 픽셀을 확인하는 경로에 따라 메시지가 다른 것 같은데 어떻게 해석하면 될까요?
1) 설치된 것으로 보이는 화면 경로
메타 플랫폼의 이벤트 관리자 > 데이터 소스 화면과 구글 태그매니저(GTM) 화면
2) 설치가 안된 것으로 보이는 화면 경로
비즈니스 설정 화면의 데이터 소스> 픽셀
2. 기본 픽셀과 이벤트 픽셀이 다른데 기본 픽셀은 어떤 용도일까요?
대부분의 전환을 목표로하는 캠페인은 이벤트 픽셀을 설치하는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기본픽셀은 어떻게 활용하는 걸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