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스타그램 채널로의 로그인이 불가능하여 같은 상황을 경험하시고 해결하신 분들이 있을지 문의 드립니다.
1월 고객사 계약 종료로 인해 1월 중으로 해당 계정에 접근하고 넘겨주어야 하는데
지금 필요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2차 본인 인증의 제거를 통한 계정 액세스
- 2차 본인 인증 이메일의 변경
- 2차 본인 인증의 제거를 통한 계정 액세스
- 2차 본인 인증 이메일의 변경
- 2차 본인 인증 SMS 번호의 잠금 해제
1. Original login email의 경우 담당자의 퇴사로 삭제되었습니다.
-> 한 번 복구해서 비밀번호를 변경해 보았는데 비밀번호 변경으로는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 한 번 복구해서 비밀번호를 변경해 보았는데 비밀번호 변경으로는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2. 계정 내에 등록되어있는 SMS 인증용 번호는 제 번호인데 보안 설정으로 인해 인증이 불가하다고 뜹니다.
3. 추가 본인인증 수단인 이메일의 경우 본사에서 해당 메일 계정을 지워버렸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현 상황
1. 기존의 SMS 인증으로 진행되었던 2차 본인인증이 잠금 되어 이메일로만 본인 인증이 가능
1. 기존의 SMS 인증으로 진행되었던 2차 본인인증이 잠금 되어 이메일로만 본인 인증이 가능
2. 본인인증 이메일의 경우 담당자의 퇴사 이후, 본인인증 용 이메일이 삭제됨
3. 2차 본인 인증 메일로의 로그인을 진행할 수 없는 상황
2차 본인인증 관련하여 메타 지원팀에서는 해결해줄 수 있는 방법은 없다고 하며,
개인정보처리 및 본인인증 관련 내용은 메타 지원팀 부서의 업무가 아니라고 합니다...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부서와 직접 연결은 불가능하며,
아무리 찾아봐도 문의를 할 수 있는 곳이 없네요.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부서와 직접 연결은 불가능하며,
아무리 찾아봐도 문의를 할 수 있는 곳이 없네요.
혹시 2단계 본인인증 초기화를 진행해보신적 있는 분들이 있으지 문의드려요....
한 달 째 문제가 해결이 안되서 눈물만 날 뿐입니다.
한 달 째 문제가 해결이 안되서 눈물만 날 뿐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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