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최대화 캠페인을 만들어서 운영중입니다.
상품군을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싶은데 상품을 캠페인단위로 늘리게 되면 서로 간섭이 생기는거 같습니다.
CPC가 높아지고 노출이 더디게 되는거 같습니다.
상품을 추가할때 좋은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캠페인별,그룹별,소재별 이라던지 방법이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11.28 16:32
좋아요 0
조회수 426
댓글 3
실적최대화 캠페인을 만들어서 운영중입니다.
상품군을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싶은데 상품을 캠페인단위로 늘리게 되면 서로 간섭이 생기는거 같습니다.
CPC가 높아지고 노출이 더디게 되는거 같습니다.
상품을 추가할때 좋은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캠페인별,그룹별,소재별 이라던지 방법이 궁금합니다.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어느새 4조원... 시장의 돈이 이들에게 몰리고 있습니다.
르코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