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일자 메타 광고 데이터입니다..
스마트스토어라 전환이 정확하진 않지만
데이터상으로 봤을 때
1번 소재가 노출수가 많은데 클릭이 없고
마지막 소재가 노출수는 7배 적은데 전환이 있어요
노출수가 많지만 클릭이 없는 소재는 off 해야 할까요?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11.27 17:29
좋아요 1
조회수 619
댓글 5
전일자 메타 광고 데이터입니다..
스마트스토어라 전환이 정확하진 않지만
데이터상으로 봤을 때
1번 소재가 노출수가 많은데 클릭이 없고
마지막 소재가 노출수는 7배 적은데 전환이 있어요
노출수가 많지만 클릭이 없는 소재는 off 해야 할까요?ㅠㅠ
[오픈AI o1] 생각하는 인공지능
위픽wepick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