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일자 메타 광고 데이터입니다..
스마트스토어라 전환이 정확하진 않지만
데이터상으로 봤을 때
1번 소재가 노출수가 많은데 클릭이 없고
마지막 소재가 노출수는 7배 적은데 전환이 있어요
노출수가 많지만 클릭이 없는 소재는 off 해야 할까요?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11.27 17:29
좋아요 1
조회수 616
댓글 5
전일자 메타 광고 데이터입니다..
스마트스토어라 전환이 정확하진 않지만
데이터상으로 봤을 때
1번 소재가 노출수가 많은데 클릭이 없고
마지막 소재가 노출수는 7배 적은데 전환이 있어요
노출수가 많지만 클릭이 없는 소재는 off 해야 할까요?ㅠㅠ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