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광고 세팅 후 전환 목표를 구매로 하여 자사 홈페이지 구매완료 페이지가 뜨면
전환이 측정되도록 세팅해놨습니다
이제 광고에 따른 각 매출 별 측정을 위해서 전환 가치를 수정하려는데 해당 이미지처럼
'전환별로 서로 다른 가치 사용' 의 클릭이 안되도록 되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ㅠㅠ?
전환액션을 새로 만들어야 할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11.23 11:52
좋아요 0
조회수 425
댓글 1
구글 광고 세팅 후 전환 목표를 구매로 하여 자사 홈페이지 구매완료 페이지가 뜨면
전환이 측정되도록 세팅해놨습니다
이제 광고에 따른 각 매출 별 측정을 위해서 전환 가치를 수정하려는데 해당 이미지처럼
'전환별로 서로 다른 가치 사용' 의 클릭이 안되도록 되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ㅠㅠ?
전환액션을 새로 만들어야 할까요?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