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1.23 10:30

막내운영자

조회수 1,498

댓글 0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고 서비스 편의성을 중시하는 MZ세대는 타 연령 대비 비대면 금융 업무 및 통합앱 서비스를 선호하는 비중이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MZ세대는 예적금 및 주식을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으며, 해당 정보를 얻는 채널은 인터넷 포털, 온라인 커뮤니티, 동영상 플랫폼 순이라고 해요.

나스미디어<CASE STUDY - 금융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ISSUE CHECK

모바일 기반 금융 서비스를 선호하는 MZ세대, 관련 정보 탐색도 디지털 중심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확대


CASE STUDY

광고주 A -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방문 유도를 위한 온라인 연계 캠페인

광고주 B - 브랜드 메시지 각인을 위한 영상 조회 극대화 캠페인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보스3

11. 281,3130

헤이두부김

11. 271,31512

pqetc

11. 273430

론니

11. 276360

비전파트

11. 276791

Rainway

11. 273630

큐레터

11. 2728,29141

글사랑

11. 254950

흑상어쌤

11. 241,3795

미스터션샤인

11. 239,29410

근육돌이

11. 233,06811

막내운영자

11. 231,4993

하우랩마케팅

11. 233,0648

영이일오

11. 234492

화해비즈니스

11. 223,4545

사과대추

11. 221,4036

shoon

11. 223200

Gabbyyyy

11. 221,8410

체르시

11. 221,3558

도비양말흰양말

11. 227935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