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1.27 15:35

pqetc

조회수 345

댓글 2

안녕하세요. 생활/뷰티용품 브랜드 인하우스 마케터입니다.


GFA를 운영하며 궁금한 점에 대해 능력 있는 분들의 의견 여쭙고자 글 씁니다.


본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첫 번째로 궁금한 건


1개의 광고 캠페인 안에는 몇 개의 광고그룹을 운영하는게 효율적인가요?

가령, 10개의 광고그룹을 운영하면 

각 광고 그룹들이 입찰 경쟁으로 인해서 성과가 떨어지나요? 

현재 2개 광고그룹만 운영하다 좀 더 타겟을 세분화하여 진행하고싶어

광고그룹을 10개까지 나누어 운영 고려 중입니다.


그 다음,

하나의 광고그룹 내에 몇 개의 소재가 들어가있는게 적당하다고 판단하시나요?

가령 1개 광고그룹 내에는 약 10개 소재 정도가 적당하다라고 할 시, 

100개의 소재가 등록되어있지만 이 중 90개는 off된 상태이고 10개만 on 해놓은 상황이라면

크게 문제될건 없는건지도 궁금합니다.


여러분들의 인사이트 나눔 부탁드립니다.. 애로사항이 많네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나단8

12. 041,2251

jkddmm

12. 011,87414

야부리야불

12. 013,93120

보자보자해보자

12. 011,3090

조조밥사

11. 301,2860

조인트메신저

11. 301,0720

아이봅

11. 294120

신돌이

11. 295330

보스3

11. 281,3140

헤이두부김

11. 271,31612

pqetc

11. 273460

론니

11. 276360

비전파트

11. 276801

Rainway

11. 273670

큐레터

11. 2728,29841

글사랑

11. 254960

흑상어쌤

11. 241,3775

미스터션샤인

11. 239,29410

근육돌이

11. 233,06911

억개

11. 231,732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