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 지능은 우리 세상에 점점 더 많이 들어오고 있다. 이 기술은 다양한 분야에서 무한한 가능성을 제공하지만, 여론 조작, 사생활 침해, 사이버 공격, 고용 위협 등 잠재적인 오용에 대한 많은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버거킹 프랑스와 광고회사 버즈맨 파리는 이번 핼러윈을 맞아 최신 캠페인에서 AI에 대한 두려움을 자산으로 전환했다. AI로 제작된 영상과 포스터에서는 버거킹 고객이 햄버거를 한 입 베어 물자마자 인간의 모습을 잃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버거킹과 버즈맨에 의하면, "햄버거를 먹는 여자" 또는 "버거킹에서 식사하는 남자"와 같은 간단한 프롬프트를 사용했다.
'A.I.LLOWEEN'이라는 캠페인은 10월 31일부터 버거킹 프랑스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공개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