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즈 검색광고 키워드 CPC를 기존에 자동화했다가
많은 노출보다 타겟팅을 좁히고 싶어서
수동으로 바꿔서 키워드마다 CPC를 다르게 설정했는데
하루정도 지나니 노출수, 클릭수가 절반정도 떨어지고
캠페인 최적화 점수도 10% 정도 떨어졌네요...
노출, 클릭이 떨어져서 최적화 점수가 떨어지는건 당연한..건가요?
수동CPC 설정하면서 최적화점수 높이는 법이 있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11.03 10:53
좋아요 1
조회수 463
댓글 1
구글 애즈 검색광고 키워드 CPC를 기존에 자동화했다가
많은 노출보다 타겟팅을 좁히고 싶어서
수동으로 바꿔서 키워드마다 CPC를 다르게 설정했는데
하루정도 지나니 노출수, 클릭수가 절반정도 떨어지고
캠페인 최적화 점수도 10% 정도 떨어졌네요...
노출, 클릭이 떨어져서 최적화 점수가 떨어지는건 당연한..건가요?
수동CPC 설정하면서 최적화점수 높이는 법이 있을까요..?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