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1.01 14:00

막내운영자

조회수 1,668

댓글 0

SNS, 숏폼, OTT 등의 서비스가 인기를 끌며 새로운 광고 상품들이 탄생하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광고, 숏폼 형태의 세로형 광고, OTT 스트리밍 광고 등이 대표적인 사례인데요, 이러한 광고에 소비자가 어떠한 반응을 보이는지, 구매 전환은 일어나는지에 대한 데이터는 어디 있을까요?

소비자들은 어떤 광고에 더 반응할지 메조미디어<2023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리포트_광고 수용> 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조사 개요


인플루언서 광고

인플루언서 광고 제품 구매 경험 및 횟수

구매 제품의 인플루언서 활동 채널

구매 제품의 카테고리 및 구매 이유


숏폼 광고

숏폼 광고의 주목도 및 주목도가 높은 이유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유형

숏폼 광고 시청 후 제품 구매 경험 유무


OTT 광고

OTT 서비스 불만족 요소

연령별 광고요금제 이용 경험

광고요금제 이용 만족도

광고요금제 향후 이용 의향


쿠키 제공 동의 여부

웹사이트 접속 시 쿠키 제공 동의 여부

쿠키 제공 동의·미동의 이유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tlswldsl

11. 036240

근육돌이

11. 033,31110

사라마케팅

11. 032221

로도도독

11. 037287

오늘그리고내일

11. 021,5449

유리나

11. 02100,1292

마케팅마스타

11. 022540

신용성

11. 025619

면이38

11. 022810

시리우리

11. 013970

에이치엘

11. 012,52710

막내운영자

11. 011,6692

꾸뭉

11. 012380

소머리해장국

11. 016840

태그바이컴퍼니

10. 313,80620

믿음믿음

10. 315080

아라오라

10. 301,7689

해빙열심

10. 302776

잘하고싶은사람

10. 305490

솜니콩

10. 3052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