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0.30 15:27

잘하고싶은사람

조회수 540

댓글 2

위 [Website traffic-Search-1] 은 '확장 검색'과 '구문 검색' 검색 유형으로 검색 광고를 집행하였는데, 노출이 너무 미미하게 되고, 설정한 일 예산 소진(하루 2만원으로 세팅을 했는데, 2,000원도 소진을 못함..)을 못하길래 캠페인을 그대로 복사해서 


아래 [구글 검색 광고 - 테스트1]라는 캠페인으로 전체 키워드의 검색 유형을 '일치 검색'으로 변경하여(키워드는 똑같지만 검색 유형만 바꿈) 집행을 해보았습니다.


*두 캠페인 모두 잠재 고객은 같고, 입찰 방식 '클릭 수 최대화' '최대 클릭당 비용의 입찰가 한도 설정은 안 한 상태'입니다.


근데 어떻게 이렇게나 CPC 비용 차이가 많이 날 수 있는 건가요? 둘 다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는데도, 검색 유형만 바꾼다하여 이렇게나 많은 차이가 날 수 있는 건지 궁금합니다.


심지어 아래 복사한 캠페인의 클릭률은 15퍼 정도로 윗 캠페인에 비해 훨씬 더 높은 클릭률임에도 불구하고, CPC가 평균 1,000원이라니 ㅠㅠ 우선 급한 마음에 광고를 내려둔 상태인데, 대체 뭐가 문제인지 파악이 안됩니다..


추가로 말씀드리면 제가 광고하는 제품은 수요 자체가 많지 않다 보니, 경쟁 업체가 아예 없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CPC 입찰가 한도를 30원~50원으로 설정해도 노출이 되는 상품입니다.


말을 너무 두서 없이 쓴 것 같아 죄송합니다 ㅠㅠ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근육돌이

11. 024,25824

전광철

11. 015170

도비양말흰양말

11. 013010

김밥나라

10. 317200

잘하고싶은사람

10. 305410

3D철학관

10. 291,7906

숨숨도치

10. 295900

뵹아리짹짹

10. 285780

태그바이컴퍼니

10. 253,68020

구딩딩

10. 241,6080

총판센터

10. 241,4470

아나키

10. 243,40716

스읍

10. 245770

스읍

10. 241,2361

근육돌이

10. 237,27633

daoiguh

10. 222,4499

막내운영자

10. 172,1593

햇살가득한날

10. 121,0583

셔로꾸

10. 106860

제몽심

10. 1057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