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티지 쇼핑 캠페인으로 머신러닝 50건을 달성했는데요 ~!
1) 복붙으로 캠페인을 만들어도 머신러닝 50회는 새로 시작하는거지요 ~!?
2) 복붙으로 캠페인을 여러개 만들경우에 기존 50회를 달성한 캠페인 효율에 영향 가는게 있을까요??
(소재는 다르게 운영)
3) 현재 캠페인 타겟이 1700만~1900만으로 매우 높고, 하루도달 1만5천 정도 입니다.
타겟이 너무 넓어서 광고 피로도가 올려면 1년정도 걸릴까요??
4) 머신러닝 7일동안 구매 전환이나 랜딩조회당 비용이 많이 들죽날죽 했는데 머신러닝이 끝나면 좀 안정화가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효율이 일정화 되니 좀더 효율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