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0.05 11:27

쓰미

조회수 214

댓글 5

1월부터 10월까지 구글에 앱 다운로드 전환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환이 발생되는 위치는 GDN에서 대부분 발생하고 있는데요, 매번 일정하다가 갑자기 8-9월에 2배 이상 전환이 높아졌습니다. 

같은 광고 제목, 설명을 사용했는데 동일한 키워드가 지난 달 대비 2배 이상 전환이 높아지는 이유를 어떻게 해석해야 할지 궁금합니다.


※ 상황 : 'OOO이 궁금하다면 확인하세요' 라는 문구가 1~9월까지 전환이 잘 되는 문구였는데 8-9월에 갑자기 동일한 문구에서 2배 이상 전환이 발생됨

※ 질문 : 똑같은 광고 소재를, 타겟도 변경하지 않았는데 갑자기 8-9월에 전환이 높아진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마케팅장인

10. 062,6495

마케팅장인

10. 051,6025

포동포동이

10. 053,1936

쓰미

10. 052150

큐레터

10. 0512,78952

바이웹스

10. 045320

루이스에르난데스

10. 048290

두두두둥

10. 045880

눈이펑펑

10. 046630

라이프쇼핑

10. 022,2936

맛집사장

09. 291,1861

할남

09. 288431

마케팅장인

09. 258349

마케팅장인

09. 251,15511

950703

09. 252511

민비

09. 258401

럭키5411

09. 249901

두유맘

09. 245742

개구리마케터

09. 222,4451

최고봉입니다

09. 2265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