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8.16 11:48

백스페이스

조회수 1,186

댓글 1

메타 픽셀 관련해서 궁금한 부분이 있습니다. 


현재 상황

- 저희 홈페이지 안에 2가지의 상품(A / B)을 운영중에 있으며 따라서 크게 두 가지 캠페인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두 캠페인의 랜딩페이지는 다르지만 url 자체는 뒤에 디렉토리만 다르고 같은데요. 

 A상품: oaoa.io 

 B상품: oaoa.io/apple

- 메타 픽셀은 홈페이지에 설치한 상태이고(oaoa.io), 이벤트는 B상품의 (oaoa.io/apple) 의미있는 이벤트에만 설치해둔 상태입니다. 


질문

1. 메타 픽셀 개요 대시보드에는 광고로 들어온 것 외에 모든 경로에서 (자연유입, 구글 등) 발생한 이벤트를 카운트하고 있는데 메타 광고를 통해 발생한 이벤트만 따로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을까요?

단순 "클릭" 으로 광고 성과를 보기보다 광고를 통해 특정 이벤트까지 얼마나 발생시켰는지를 측정하고 싶어서 문의드립니다. 구글애널리틱스 외에 이 플랫폼 내에서는 확인이 어려울까요?


2. 혹시 1번에서 메타 자체에서 확인이 불가하다면 메타 픽셀 설치는 의미있는 이벤트를 클릭한 유저를 상대로 리타겟팅하고 아래 사진처럼 전환을 유도하는 것 외에, 결과를 측정하는 기능은 안하는 걸까요?



3. 상세보기 -> 샘플 활동에 가면 아래처럼 나오는데 이것은 무슨 뜻일까요? 

    "맞춤 데이터가 표시되지 않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매개변수 및 리퍼럴 URL이 _removed_(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맞춤 타겟 및 맞춤 전환을 만드는 데 해당 데이터가 사용되지 않았으므로 광고가 이에 따른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근육돌이

08. 225,73237

프리메로

08. 225310

김매니저

08. 221,1571

길라잡이3

08. 211,3247

수정가

08. 211,3370

근육돌이

08. 2115,42886

승달이형

08. 212760

아아우어

08. 187410

Lauro

08. 173530

톨스

08. 177,2026

강각스22

08. 172220

이진솔

08. 162907

촙마켙

08. 163550

중꺾마

08. 168490

호롤리라

08. 169690

백스페이스

08. 161,1870

길라잡이3

08. 161,9733

햇병아리BM

08. 144500

고독한프레도

08. 141,4041

밍찡이

08. 1436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