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8.04 08:47

래종

조회수 715

댓글 2

네이버 GFA 커뮤니케이션 애드 스마트스토어 랜딩으로 진행하고 있고 

제품 단가는 1만원대라서 타 매체의 경우 직접 전환이 많은데

유독 커뮤니케이션 애드 전환은 장바구니 담기에서만 잡히고 있네요

커뮤니케이션 애드 상품은 직접 전환 매출보다 장바구니에서 전환이 많이 잡히는 건가요?

추가로 스토어로 랜딩으로 운영하게 되면 장바구니 담은 사람이 구매했는지 알 수 있는 방법 알고 계시면 답변 부탁 드리겠습니다 ㅠㅠ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길라잡이3

08. 111,79712

마알못연구팀

08. 112,32710

야류옹

08. 101,0135

폐급마케터

08. 102,1385

뉸뉴냔냐뇬뇬냔

08. 109310

쀼쀼쀼쀼꺄

08. 106040

데이터분석

08. 092,2095

Jasonnam

08. 094,45222

마식가

08. 081,2350

길라잡이3

08. 072,3456

choipop

08. 074261

스튜디오빡

08. 071,37429

체르시

08. 071,3575

똑똑한효니

08. 066350

1분마케팅

08. 043,0206

길라잡이3

08. 047,5438

cpaking

08. 043,48415

래종

08. 047160

험음쾅S1

08. 033490

돔돔님

08. 0392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