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8.07 14:52

choipop

조회수 426

댓글 1

안녕하세요! 7월부터 구글애즈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 앱 설치 캠페인 - 인앱액션(앱 내 구매) 최적화 로 셋팅

2. 일 예산 100,000원 , CPA 5,000원

3. 제목, 설명, 동영상 소재 골고루 추가 


7월까지는 유튜브에 광고 노출이 90%이상을 차지했으나, 8월부터 갑자기 유튜브 광고가 0에 수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대신 구글검색, 검색 파트너 쪽에서의 노출이 점진적으로 증가하기 시작했습니다.


7월동안 텍스트 소재에서 설치 및 인앱액션이 좋기는 했는데 유튜브 지면의 노출이 훨씬 높았거든요. 8월이 되자마자 예산도 하루 2만원 선으로 지출되며 구글검색, 검색파트너 쪽으로 지출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영상소재를 더 추가해보기도 하고 (숏츠로 제작하여 추가한 영상 15개), 일 예산을 15만원으로 증액해보기도했지만 결과는 비슷했습니다. 


혹시 유튜브 노출을 늘리는 방법이나 셋팅이 따로 필요할까요? 구글검색에서 전환이 잘 발생하고 있지만 저희가 원하는 방향이 아니어서 오히려 노출이 안 됐으면 하고 있거든요ㅜㅠ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길라잡이3

08. 161,9793

햇병아리BM

08. 144510

고독한프레도

08. 141,4051

밍찡이

08. 143470

길라잡이3

08. 111,79812

마알못연구팀

08. 112,32810

야류옹

08. 101,0145

폐급마케터

08. 102,1415

뉸뉴냔냐뇬뇬냔

08. 109300

쀼쀼쀼쀼꺄

08. 106060

데이터분석

08. 092,2095

Jasonnam

08. 094,45322

마식가

08. 081,2370

길라잡이3

08. 072,3476

choipop

08. 074271

스튜디오빡

08. 071,37529

체르시

08. 071,3585

똑똑한효니

08. 066360

1분마케팅

08. 043,0216

길라잡이3

08. 047,5468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