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현재 GFA 광고를 운영 중인데요
캠페인 하나에 그룹을 여러개로 나눠서 운영 중인데,
CPC를 조정해도 예산이 너무 느리게 소진되더라고요ㅠㅠ
한 그룹을 일 30만원으로 해도 하루에 소진되는 금액이 15만원으로
절반가량밖에 되지 않습니다. 무조건 CPC를 올리는 것만이 방법일까요?
소재의 클릭률이 떨어지면 예산 소진이 안된다는 이야기도 있어서
신규 소재도 계속해서 제작하고는 있는데.. 무엇이 문제일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8.03 11:41
좋아요 0
조회수 926
댓글 3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현재 GFA 광고를 운영 중인데요
캠페인 하나에 그룹을 여러개로 나눠서 운영 중인데,
CPC를 조정해도 예산이 너무 느리게 소진되더라고요ㅠㅠ
한 그룹을 일 30만원으로 해도 하루에 소진되는 금액이 15만원으로
절반가량밖에 되지 않습니다. 무조건 CPC를 올리는 것만이 방법일까요?
소재의 클릭률이 떨어지면 예산 소진이 안된다는 이야기도 있어서
신규 소재도 계속해서 제작하고는 있는데.. 무엇이 문제일까요~~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