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전환 광고 기여기간을 기본세팅으로 해서 클릭 후 7일 또는 조회 후 1일로 보고 있습니다.
기여 분석을 했더니 조회 후 1일에서 잡히는 구매도 유의미하게 봐야하나 싶습니다.
관심을 안가지고 휙 지나간 광고도 효율을 더해서 보는게 맞는건지 다른분들은 조회는 빼고 보수적으로 클릭으로만 효율을 보는건지 궁금합니다.
조회라는 개념이 그냥 안보고 휙 지나가도 조회 1인지, 아니면 몇초 동안이라도 관심을 보였을때만 조회 1이라고 하는지, 둘다 조회라고 보는건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촙마켙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