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 게재 시에 키워드 설정을 해야 하나요?
파워링크가 아니라 치과의 브랜드 검색 광고입니다.
이 때 키워드는 일반 검색 광고처럼 설정하는게 맞나요? (ex.라미네이트, 임플란트 등)
브랜드 키워드라는게 어떤건지 조금 헷갈리네요ㅠ
미리 감사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6.26 15:28
좋아요 0
조회수 496
댓글 3
안녕하세요!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 게재 시에 키워드 설정을 해야 하나요?
파워링크가 아니라 치과의 브랜드 검색 광고입니다.
이 때 키워드는 일반 검색 광고처럼 설정하는게 맞나요? (ex.라미네이트, 임플란트 등)
브랜드 키워드라는게 어떤건지 조금 헷갈리네요ㅠ
미리 감사합니다!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어느새 4조원... 시장의 돈이 이들에게 몰리고 있습니다.
르코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