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베이비붐 세대의 디지털 콘텐츠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지만 브랜드는 이를 따라잡지 못하고 있다

2024.10.13 09:0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7

댓글 0

베이비붐 세대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세대이지만, 브랜드는 이들의 디지털 미디어 습관을 따라잡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WARC 미디어가 <WARC 글로벌 광고 트렌드 보고서 '베이비붐 세대의 디지털 전환(WARC Global Advertising Trends: Baby Boomers’ big digital shift)> 보고서에서 밝혔다.

이 보고서에서 베이비붐 세대는 1946년에서 1964년 사이에 태어난 성인, 즉 현재 60세에서 78세 사이의 성인으로, 소셜 플랫폼에서 더 이상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는다. 대신, 노년층은 오프라인 버전의 콘텐츠 미디어에서 커넥티드 TV나 온라인 언론 등 온라인 확장 미디어로 전환하고 있다.

이러한 형식은 서로 다르게 거래되고 측정되기 때문에 미디어 계획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이 필요하기 때문에 마케터에게는 중요한 문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