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붐 세대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세대이지만, 브랜드는 이들의 디지털 미디어 습관을 따라잡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WARC 미디어가 <WARC 글로벌 광고 트렌드 보고서 '베이비붐 세대의 디지털 전환(WARC Global Advertising Trends: Baby Boomers’ big digital shift)> 보고서에서 밝혔다.
이 보고서에서 베이비붐 세대는 1946년에서 1964년 사이에 태어난 성인, 즉 현재 60세에서 78세 사이의 성인으로, 소셜 플랫폼에서 더 이상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는다. 대신, 노년층은 오프라인 버전의 콘텐츠 미디어에서 커넥티드 TV나 온라인 언론 등 온라인 확장 미디어로 전환하고 있다.
이러한 형식은 서로 다르게 거래되고 측정되기 때문에 미디어 계획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이 필요하기 때문에 마케터에게는 중요한 문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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