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팔이 다가오는 연말 쇼핑 시즌을 맞아 뉴욕 애드위크에서 페이팔 애즈를 공식 론칭했다. 이로써 페이팔은 방대한 사용자 기반과 거래 데이터를 활용하여 경쟁이 치열한 디지털 광고 시장에 진출했다.
이마케터는 광고는 클라나, 리볼트, 체이스와 같은 업체가 금융 미디어 네트워크(FMN)를 출시하는 등 금융 서비스에서도 큰 흐름의 일부이라고 지적했다. 금융기관은 전통적인 수익 마진이 압박을 받으면서 광고를 수익원을 다각화할 수 있는 수단으로 인식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