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6.23 15:44

이루룽

조회수 1,122

댓글 1


안녕하세요, 메타 광고 집행중 궁금한 사항이 생겨 질문 드립니다.

조금 당연한 말이기는 하지만

메타 캠페인 진행 중 머신러닝이 진행되고 있을 때 광고 소재를 추가하게 되면

머신러닝이 다시 돌아가지않습니까

이 때 머신러닝이 최적화 되는 기간 동안 성과가 너무 좋지 않은데 이럴 때는 그냥 캠페인을 새로 파서 광고를 추가하고 경과를 지켜보는게 낫나요?


예를 들어 광고 효율이 좋았으나 너무 오래 써먹어서 이제는 소재를 교체시켜줘야 하는 경우

교체를 하거나 캠페인 내에 소재를 추가하게 되면 갑자기 효율이 극악으로 나오게됩니다 ㅠㅠ

머신러닝이 빨리 되는 것도 아니고 한 3-4일은 걸리는데

어쩔 수 없이 손해를 지켜봐야하는 것인지?.... 고수님들의 의견을 여쭙니다 ㅠㅠ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더케이님

06. 281,2750

비즈스프링

06. 288274

유주우

06. 284630

마케팅냥냥

06. 273390

인포커스

06. 275850

HY1

06. 264860

501772

06. 268240

아웃하우스

06. 267630

중꺾마

06. 261,5881

de1341

06. 231,4945

이루룽

06. 231,1231

zxcvv

06. 231,9367

애니비아빙닭

06. 224910

혜진ae

06. 224120

멘땅마케터

06. 223670

젭알RR

06. 211,2570

ssy48625

06. 211,2682

블로그만5년쨰

06. 217980

영장류

06. 215901

두루둥가

06. 2170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