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랜드검색을 소재별로 utm을 설정해 두었는데
이게 네이버에서 노출 클릭 보는 거 외에
ga에서 사용자, 세션 뭐 이런 데이터가 나오긴 하는데
좀 의미가 없기도하고, 네이버 데이터랑은 너무 차이가 나서
회사에서는 좀 무의미한 데이터라고 생각하더라구요.
이걸 혹시 통일된 데이터로 분석을 하려면 어떻게 봐야 할가요?
소재에 대한 노출/클릭 뭐 이런거를 ga에서는 볼수가 없으니깐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6.15 13:37
좋아요 0
조회수 553
댓글 5
네이버 브랜드검색을 소재별로 utm을 설정해 두었는데
이게 네이버에서 노출 클릭 보는 거 외에
ga에서 사용자, 세션 뭐 이런 데이터가 나오긴 하는데
좀 의미가 없기도하고, 네이버 데이터랑은 너무 차이가 나서
회사에서는 좀 무의미한 데이터라고 생각하더라구요.
이걸 혹시 통일된 데이터로 분석을 하려면 어떻게 봐야 할가요?
소재에 대한 노출/클릭 뭐 이런거를 ga에서는 볼수가 없으니깐요...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