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팀로아스 이연우입니다😐
지난해 11월에 오픈된 쇼핑 지면(쇼핑 캠페인)을 ROAS 4~500%까지 우수한 성과로 운영 할 수 있었던
"알림받기 타겟 광고"
설정 방법과 베스트 성과 데이터들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2023년 6월 12일 기준 데이터
이와 같이 다양한 제품군에서 ROAS 3~500%로 아주 우수한 사례들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특정 카테고리, 상세페이지, 판매가 등에 따라 성과가 달라질 수 있겠지만
전체적으로 성과는 긍정적으로 확인되고 있어 집행 가능한 업체들은 모두 운영중에 있어요😎
💡Tip
관심 고객들이 포함되어 노출 되는 만큼 소재 이미지와 문구에 있어서도
프로모션, 이벤트, 특가/할인율을 강조할 때 효율이 극대화 됐어요!
알림받기 타겟 광고 집행 가능 조건
📌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만 가능해요 (23.06.12 기준)
📌 비즈채널에서 채널유형이 "네이버 쇼핑"으로 등록 되어야해요
📌 관심 고객수가 2,000 미만이거나 2,000 미만으로 "떨어질" 경우에도 광고 집행이 불가능해요
알림받기 타겟 광고 (쇼핑캠페인) 설정 방법
1. 비즈채널 등록
도구> 비즈채널 관리> 비즈채널 유형 "네이버 쇼핑" 설정하기
💡웹사이트로 설정되어 있다면?
이미 등록되어있는 비즈채널 이름 클릭 > 쇼핑 인증 추가 > 사용자 인증을 해주면 즉시 반영됩니다
광고주에게 요청해주시거나, 직접 ID를 입력해주시면 등록된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로 인증 번호를 발송해요!
2. 알림받기 타겟 등록
도구> 타겟 관리> 내 스토어 타겟 관리 > 알림받기 타겟 등록
소스 이름 입력과 인증된 비즈 채널 선택 후 연동
💡 등록 후 모수에 대한 타게팅은 모수 수집 기간 (최대 2일 소요) 이후 광고 집행이 가능해요
3. 세팅 방법
비교적 간단하게 설정 가능하니 집행 해보지 않으셨다면 꼭! 집행 해보시길 추천 드려요!
다음에 또 공유하면 좋을 알찬 내용 가져오겠습니다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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