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5.18 17:15

HEYMAMA

조회수 1,125

댓글 0

안녕하세요! 

GFA 카탈로그 판매 광고를 운영하고 있는 마케터 입니다.

카탈로그 판매 광고를 운영하면서 노출 및 클릭수가 점차 떨어지는 추이가 보여져서 어떻게 하면

노출 및 클릭을 높일 수 있는지 문의 드려요!


현재 운영하고 캠페인의 경우 CTR / ROAS / CPC 등 전체적으로 효율이 좋아서 해당 캠페인으로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싶은데, 현재 타겟 및 성별 노출위치는 전체로 되어있고 별도로 수정 할 수 있는 사항이라곤 일예산 증액밖에는 없는데 예산 증액을 해도 큰 편차가 없어서요ㅠㅠ


혹시 이런 경우 다른 마케터님들은 어떻게 쇼핑카탈로그 판매 광고의 노출 및 클릭을 높이셨는지 

궁금해서 문의드려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HEYMAMA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유마왕

05. 317,3280

초월자JIN

05. 312,3364

라방바데이터랩

05. 311,4413

김믕스

05. 302,5161

라방바데이터랩

05. 301,4664

초월자JIN

05. 302,6126

주식회사바름

05. 301,4014

세일즈클루

05. 3011,1088

밍찡이

05. 263790

vlvl

05. 252,1155

큐레터

05. 258,81437

Superi

05. 241,6291

ramimtg

05. 243,0523

Sutragol

05. 237420

소루미

05. 223650

올어바웃마케팅

05. 224,02823

사르르스콘

05. 191,1390

불꽃남자22

05. 196,35612

두두두둥

05. 182,7674

HEYMAMA

05. 181,12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