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집행 중
특정 상품을 장바구니한 고객을 타겟으로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하려합니다
그래서 아래 캡쳐 이미지와 같이 리타겟을 하고자 하는 상품 페이지에
유입되었던 사람들, 이벤트 ADD TO CART로 설정해서
맞춤타겟을 만들었는데 타겟에 예상규모 알 수 없음으로 나오는데
이전에 트래픽, 전환 광고로 장바구니가 꽤 담긴 상품인데 뭐가 문제여서 이러는걸까요?
추가로 리타겟팅 광고 목표는 트래픽이나 인지도 중에 뭐가 좋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5.11 13:02
좋아요 0
조회수 1,280
댓글 2
페이스북 광고 집행 중
특정 상품을 장바구니한 고객을 타겟으로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하려합니다
그래서 아래 캡쳐 이미지와 같이 리타겟을 하고자 하는 상품 페이지에
유입되었던 사람들, 이벤트 ADD TO CART로 설정해서
맞춤타겟을 만들었는데 타겟에 예상규모 알 수 없음으로 나오는데
이전에 트래픽, 전환 광고로 장바구니가 꽤 담긴 상품인데 뭐가 문제여서 이러는걸까요?
추가로 리타겟팅 광고 목표는 트래픽이나 인지도 중에 뭐가 좋을까요.>?
AI 검색 트렌드, 마케팅 전략에 미칠 파급력은?
위픽wepick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