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4.17 14:39

시데

조회수 320

댓글 2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마케팅을 처음 집행해보고 있습니다.

픽셀에 쌓인 페이지뷰를 기반으로 맞춤타겟과 1% 확장 유사타겟을 만들었는데요, 

궁금한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을 만든 시점 이후에 유입되는 사용자들의 특성이 지속적으로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에 반영이 되는지, 그게 아니라면 최근 사용자들의 특성을 반영하기 위해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은 주기적으로 새롭게 만드는지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룰루름

04. 251,1500

vismkt

04. 246,33813

테라에일

04. 243800

물수땅지

04. 241,8240

유루나

04. 216620

zeroone

04. 211,2020

bykkkk

04. 214870

막내운영자

04. 212,8314

wldwld이

04. 204640

콩딱딱

04. 209150

겟겟

04. 202,4400

인생살이

04. 208450

아드리엘

04. 186,64235

예진zz

04. 1760913

시데

04. 173210

asdd3qft

04. 162,9563

청명양해강

04. 149911

옷걸이

04. 141,3200

밍끼

04. 135701

레드마야

04. 13472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