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4.12 11:31

마케터휘연z

조회수 501

댓글 2

안녕하세요! 

이번에 네이버 파워링크 캠페인에 광고그룹을 세분화하여 

진행해보려고 하는데 이럴 경우 utm을 어떻게 생성하면 

보기나 분석에 용이할지 고민입니다. 


예를 들어 

캠페인 (1개) - 여름상품

> 광고그룹 (3개) 

광고그룹 1 : 상의

광고그룹 2 : 하의

광고그룹 3 : 세트 


이런 식이라고 할 때 

utm 캠페인에 여름 상품 / content에 상의 / 하의 /세트 이런식으로 생성할 지

utm 캠페인 자체에/ 상의 / 하의 / 세트 , content는 넣지 않기 

이런식으로 하는게 좋을지 보통은 어떤식으로 분리하여 utm을 생성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아드리엘

04. 186,64935

예진zz

04. 1761113

asdd3qft

04. 162,9593

청명양해강

04. 149951

밍끼

04. 135771

레드마야

04. 134861

dsa321

04. 125200

마케터휘연z

04. 125020

10월의아라

04. 121,8344

겸직요정

04. 114560

근육돌이

04. 109,05534

큐레터

04. 107,32825

redip

04. 072,8600

토탈미디어그램

04. 055,81817

헬륨이

04. 041,5310

사용자1

04. 045780

이루룽

04. 034,0935

진테

03. 295761

마스크민케터

03. 275,45820

ABCDEFZ

03. 272,12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