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4.12 11:31

마케터휘연z

조회수 507

댓글 2

안녕하세요! 

이번에 네이버 파워링크 캠페인에 광고그룹을 세분화하여 

진행해보려고 하는데 이럴 경우 utm을 어떻게 생성하면 

보기나 분석에 용이할지 고민입니다. 


예를 들어 

캠페인 (1개) - 여름상품

> 광고그룹 (3개) 

광고그룹 1 : 상의

광고그룹 2 : 하의

광고그룹 3 : 세트 


이런 식이라고 할 때 

utm 캠페인에 여름 상품 / content에 상의 / 하의 /세트 이런식으로 생성할 지

utm 캠페인 자체에/ 상의 / 하의 / 세트 , content는 넣지 않기 

이런식으로 하는게 좋을지 보통은 어떤식으로 분리하여 utm을 생성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겟겟

04. 202,4520

인생살이

04. 208510

용브라더

04. 196711

mook9

04. 181,1430

김매니저

04. 185,54562

아드리엘

04. 186,64435

화이팅팅이

04. 188874

asdd3qft

04. 162,9653

청명양해강

04. 141,0031

밍끼

04. 135851

레드마야

04. 134951

dsa321

04. 125260

마케터휘연z

04. 125080

10월의아라

04. 121,8304

겸직요정

04. 114660

근육돌이

04. 109,06534

큐레터

04. 107,33825

우뇌

04. 108,99681

체르시

04. 071,2528

100프로

04. 073,4453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