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4.12 11:31

마케터휘연z

조회수 503

댓글 2

안녕하세요! 

이번에 네이버 파워링크 캠페인에 광고그룹을 세분화하여 

진행해보려고 하는데 이럴 경우 utm을 어떻게 생성하면 

보기나 분석에 용이할지 고민입니다. 


예를 들어 

캠페인 (1개) - 여름상품

> 광고그룹 (3개) 

광고그룹 1 : 상의

광고그룹 2 : 하의

광고그룹 3 : 세트 


이런 식이라고 할 때 

utm 캠페인에 여름 상품 / content에 상의 / 하의 /세트 이런식으로 생성할 지

utm 캠페인 자체에/ 상의 / 하의 / 세트 , content는 넣지 않기 

이런식으로 하는게 좋을지 보통은 어떤식으로 분리하여 utm을 생성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마케터휘연z

04. 125040

10월의아라

04. 121,8224

근육돌이

04. 109,05134

큐레터

04. 107,33025

redip

04. 072,8520

토탈미디어그램

04. 055,81217

헬륨이

04. 041,5260

이루룽

04. 034,0945

피처링co

03. 303,82610

진테

03. 295621

마스크민케터

03. 275,45020

에이치엘

03. 255,44910

팀ROAS

03. 233,4287

촙마켙

03. 231,0270

김매니저

03. 238,84725

메이크대쉬

03. 221,2664

옷걸이

03. 217580

콩콩콩콩이

03. 214140

100프로

03. 206,24170

정다니

03. 2051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