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3.21 11:49

옷걸이

조회수 768

댓글 2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마케터의 급작스런 퇴사로 당분간 퍼포먼스를 맡게된 콘텐츠 마케터입니다.


현재 구글애즈에서 검색캠페인 전환수 최대화 (타겟CPA: 50,000), 일 예산 120,000원으로 집행되고 있습니다. 광고를 돌리는 목적은 홈페이지 유입을 늘리기 위함입니다.


초반에는 예산이 다 소진이 되었는데 최근들어 하루 30,000원 수준만 나가고 있습니다. 키워드 발굴은 진행하고 있지 않고 유지보수만 하고 있습니다. 무슨 문제가 있을까요? 수동CPC로 진행해야 할까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김매니저

03. 238,84825

큐레터

03. 233,63417

메이크대쉬

03. 221,2644

옷걸이

03. 217690

콩콩콩콩이

03. 214250

100프로

03. 206,25370

정다니

03. 205170

밥뭐먹지

03. 2021,36212

인게이지먼트

03. 183180

밥뭐먹지

03. 173,58025

하엘

03. 173,8750

clare04

03. 161,9266

큐레터

03. 1619,91656

준5941

03. 156,02124

위픽코퍼레이션

03. 157510

네이버카페지기

03. 151,9583

마라탕소녀

03. 151,57113

숲속한접시

03. 141,3610

RN1

03. 144,7196

guyver

03. 1469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