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2.22 12:34

유쓰케터

조회수 777

댓글 5



트래픽 캠페인에 최적화 기준을 랜딩 페이지 조회로 한다면


랜딩 페이지 조회를 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에게 광고가 노출되는 것으로 압니다.

여기에서 질문이 있습니다.



1. 전환 광고에서 랜딩 페이지 조회를 전환 목표로 설정하는 것과는 뭐가 다른가요?

2. 트래픽 캠페인에 랜딩페이지 조회를 최적화 기준으로 설정한다면 이는 픽셀 없이도 돌릴 수 있는 광고인가요?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__)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갱유

02. 265,4790

웃는기차

02. 243,26119

와이즈트래커1

02. 241,9004

애드의끝

02. 232,1312

아드리엘

02. 231,9306

와사비92

02. 221,6480

고장난마케터

02. 221,7516

유쓰케터

02. 227780

준맨이

02. 228250

카이야

02. 223430

세균

02. 212,7000

asdd3qft

02. 204,77317

사차원애

02. 141,1830

벨벳다크모카

02. 141,2340

상자속엔

02. 1312,77933

근육돌이

02. 138,86347

큐레터

02. 1313,81127

asdd3qft

02. 122,82114

yoorok

02. 111,4237

신비로운너의모습

02. 1161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