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2.22 12:34

유쓰케터

조회수 773

댓글 5



트래픽 캠페인에 최적화 기준을 랜딩 페이지 조회로 한다면


랜딩 페이지 조회를 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에게 광고가 노출되는 것으로 압니다.

여기에서 질문이 있습니다.



1. 전환 광고에서 랜딩 페이지 조회를 전환 목표로 설정하는 것과는 뭐가 다른가요?

2. 트래픽 캠페인에 랜딩페이지 조회를 최적화 기준으로 설정한다면 이는 픽셀 없이도 돌릴 수 있는 광고인가요?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__)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법률

03. 063860

미로미로링

03. 048036

산아

03. 034,72624

쵸파쵸파

02. 282,2431

떼리

02. 276840

떼리

02. 271,0220

댕글씨

02. 275330

피처링co

02. 246,46710

핑구리

02. 231,5314

유쓰케터

02. 227740

세균

02. 212,6970

우뇌

02. 206,02549

썸머영

02. 206,6578

마쎄오

02. 203,89915

큐레터

02. 204,11919

감자참새

02. 173,6521

에프리

02. 162,0163

일하는루피씨

02. 165320

가가나나다다라라

02. 152,9980

culdesac

02. 1580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