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2.22 12:34

유쓰케터

조회수 764

댓글 5



트래픽 캠페인에 최적화 기준을 랜딩 페이지 조회로 한다면


랜딩 페이지 조회를 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에게 광고가 노출되는 것으로 압니다.

여기에서 질문이 있습니다.



1. 전환 광고에서 랜딩 페이지 조회를 전환 목표로 설정하는 것과는 뭐가 다른가요?

2. 트래픽 캠페인에 랜딩페이지 조회를 최적화 기준으로 설정한다면 이는 픽셀 없이도 돌릴 수 있는 광고인가요?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__)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유쓰케터

02. 227650

준맨이

02. 228190

카이야

02. 223370

세균

02. 212,6940

asdd3qft

02. 204,76717

사차원애

02. 141,1770

벨벳다크모카

02. 141,2280

리사님

02. 142,1803

상자속엔

02. 1312,77733

근육돌이

02. 138,85747

큐레터

02. 1313,80527

asdd3qft

02. 122,82014

yoorok

02. 111,4177

신비로운너의모습

02. 116050

eric06

02. 102,97923

정다니

02. 109080

사이다마케팅

02. 082,2821

후후운82

02. 082,68626

아하박하녀규

02. 083,7508

지하디

02. 0836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