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 과제로 돌린 광고 (메타 광고) 성과 분석하려고 로우 데이터 뽑아서
피봇 테이블을 만들었는데
노출 수나 링크 클릭 수는 원래 합계하는 거라 괜찮은데
CTR,CPM은 메타에서 보는거랑 수치가 다르게 나와요
일별,기기별,노출 위치별로 뽑아서 그런가 수치가 다 더해지는 것 같기도 하고
뭘 어떻게 해야 메타에서 보는 수치랑 같아질 수 있을까요 ㅠㅠ
(신입 마케터,직장인 필수 시청)이 영상을 참고했어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2.08 00:20
좋아요 0
조회수 365
댓글 0
제가 지금 과제로 돌린 광고 (메타 광고) 성과 분석하려고 로우 데이터 뽑아서
피봇 테이블을 만들었는데
노출 수나 링크 클릭 수는 원래 합계하는 거라 괜찮은데
CTR,CPM은 메타에서 보는거랑 수치가 다르게 나와요
일별,기기별,노출 위치별로 뽑아서 그런가 수치가 다 더해지는 것 같기도 하고
뭘 어떻게 해야 메타에서 보는 수치랑 같아질 수 있을까요 ㅠㅠ
(신입 마케터,직장인 필수 시청)이 영상을 참고했어요..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하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