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라이브러리에서 타사 광고진행사례를 보면 종종
브랜드 오피셜 계정이 아니라 별도로 만든 페이지에서 광고를 돌리는 경우를 많이 보게 되는데요.
(광고를 위해 만든 페이지라 페이지에 업로드된 다른 컨텐츠들은 안보이는 경우가 많아요)
왜 이렇게 하는걸까요?
추측되는 이유로는
1)해당 광고소재가 브랜드 이미지를 저해할 요소가 있어서
2)오피셜 계정이 광고지출비용을 최대로 사용하여 타겟이 포화되어 광고효율이 더 이상 나오지 않아서
혹시 이 중에 이유가 있을까요? 아니면 다른 이유인가요?
알고 계시는 분 답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아래는 바디럽의 사례입니다. (주황색으로 네모친 부분이 다른 페이지를 통해 광고가 집행되는 사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