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12.06 16:51

달려라사자같이

조회수 857

댓글 0

이런 저런 방법으로 시도해보면서 괜찮은 roas를 만들긴 했지만 증액이 잘 안되네요..

현재 페이스북에서 성과가 잘 나오는 캠페인(전환캠페인)의 일 예산이 5만원입니다.

할인 기간이 정해져 있어서 예산을 빠르게 증액하고 싶은데요.


해당 캠페인에는 세트 1개 세트에 광고 소재는 6개가 있습니다.


1. 성과가 잘 나오는 전환 캠페인을 아래의 복제 버튼으로 복사하고 그대로 붙여넣기해서 해당 캠페인의 예산을 증액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는게 맞을까요? 


2. 해당 캠페인의 세트에 있는 소재 6개 중에서 하나의 소재에서 roas가 나오고 있습니다. 머신을 생각해서 나머지 소재들은 roas가 나오지 않더라도 그대로 두는 것이 좋을까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달려라사자같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달려라사자같이

12. 068581

보미콩

12. 063,0925

쌍둥이파파1

12. 061,2120

드래곤볼

12. 051,2558

jinhorus

12. 051,5886

권쎄오

12. 054,60039

큐레터

12. 056,02534

마케터연잉

12. 025480

마케터연잉

12. 021,4152

마케터연잉

12. 024220

Cadyhiki

12. 014700

nnii27

12. 011,7401

고파배

12. 015220

꼬막주먹

11. 304290

tiiickle

11. 284000

마라탕소녀

11. 281,1910

yeonm

11. 287350

jinhorus

11. 251,92715

마케터연잉

11. 251,5540

맛탕고구마

11. 2458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