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12.01 14:05

nnii27

조회수 1,742

댓글 3

안녕하세요,

이제 온라인 마케팅 담당하기 시작한지 한 두달 된 신입입니다.


팀원도 없어서 저 혼자 광고보고서나 아니면 아이보스 내용 보고 공부하고 있는 입장인데요.

쿠팡 광고보고서보다가 궁금한 점이 있어서요.

쿠팡 광고보고서의 경우

1) 주문수, 2) 전환매출액, 3) 광고수익률 이 1일/14일로 구분되어 확인할 수 있더라고요.

이렇게 했을 때 실제로 1일/14일에 대한 결과 지표가 달랐는데요.


질문의 내용은

1) 쿠팡보고서의 경우, 1일/14일로 구분지어진 이유가 무엇인가요?

2) 지표로 삼아야하는 기준은 1일/14일 中 어떤 것일까요?


제발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온라인마케팅직원

12. 062,1960

근육돌이

12. 0610,03256

달려라사자같이

12. 068601

쌍둥이파파1

12. 061,2180

망고짱짱

12. 052,2222

jinhorus

12. 051,5896

권쎄오

12. 054,60539

HENRYK

12. 054660

마케터연잉

12. 025500

마케터연잉

12. 021,4212

마케터연잉

12. 024240

Cadyhiki

12. 014720

nnii27

12. 011,7431

고파배

12. 015240

꼬막주먹

11. 304310

ealoop

11. 293950

KAZEOS

11. 296820

효방효방

11. 291,1670

진거성

11. 295,39311

tiiickle

11. 2838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