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를 메인으로 여러 오픈마켓을 운영하는 판매자입니다.
올해 초 500만원정도의 예산으로 네이버 검색광고를 진행해봤는데
ROAS만으로 파악을 했는데 효율의 변동 폭이 매우 컸고
결국 안좋은 결과로 그만두게 됐습니다.
9~12월 다시 검색광고를 진행해보려고하는데
파워링크, 쇼핑검색의 예산을 어떻게 잡고
어떻게 효율을 체크하시는지 궁금해서
질문을 남기게 됐습니다.
참고할 수 있는 영상 또는 자료가 있다면
받을 수 있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짧은 답변이라도 더 찾아보고 공부하겠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