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8.24 17:02

rouge226

조회수 908

댓글 1

안녕하세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NT 파라미터를 활용해 전환을 분석하려고 합니다. 

문제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랜딩 직전에 브릿지 페이지를 거쳐야 하는 상황입니다. 


브릿지 페이지를 거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로 이동할 때, NT 파라미터를 유실하지 않고 랜딩할 수 있을까요?

혹시 개발자의 도움이 있다면, 브릿지 페이지에서 스크립트를 통해 url 파라미터를 캡쳐하고, 바로가기 버튼의 url에 파라미터 값을 Add하여 아웃링크를 수정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지 궁금합니다. 


User Joureny 

광고 클릭: 광고 url + 'NT 파라미터' ---> 브릿지 페이지 도착 ---> 브릿지 페이지 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바로가기 버튼(클릭) ----'NT 파라미터 유실'   ---->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랜딩 ---> 전환 


유사한 경험이나 사례, 개발적인 면에서의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TEY

09. 011,7461

쟁짱

08. 319480

준준발

08. 315751

막내운영자

08. 311,1905

jinhorus

08. 302,3398

민병철교육그룹

08. 294560

아드리엘

08. 293,25917

inour

08. 261,1501

호랑이마케팅

08. 264,42613

나비보벳따우

08. 261,3450

sunah

08. 258410

빅샷마케팅

08. 243,8148

rouge226

08. 249090

인사이더그램

08. 225590

lusia

08. 226620

퍼표마

08. 221,2980

cookiman

08. 221,1352

iamshu

08. 193,49715

iiiiiiil

08. 195740

둥둥1

08. 191,687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