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7.06 10:19

앨마

조회수 530

댓글 0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습니다!

같은 광고 설정인데 (기간, 예산 모두 동일)

A 콘텐츠와 B 콘텐츠의 CPM 차이가 나는 경우에는

소재가 자연적으로 가지는 노출도의 차이라고 볼 수 있나요?

(인기가 많은 콘텐츠와 그렇지 않은 콘텐츠)


같은 키워드를 타겟으로 잡아 노출당 과금 방식으로 진행하는 광고인데,

단순 노출로만 과금이 진행되는 경우인데도 이렇게 차이가 나는 원인이 궁금합니다ㅠㅠ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앨마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nininano

09. 091,0132

억개

09. 072,2304

니엘연구소

09. 054,54127

동방매너

09. 031,9371

시간의연속성

08. 291,79116

큐레터

08. 2514,83782

한량ED

08. 1122,60321

스마틀리

08. 021,1232

알리오

07. 292,4207

inour

07. 269590

KimElie

07. 192,1492

BATkks

07. 1811,07883

애드의끝

07. 072,42810

앨마

07. 065310

보이는마케팅

07. 012,1502

사탁구니

07. 012,0355

큐레터

06. 3027,42928

cpaking

06. 283,4096

마케팅바보마보

06. 232,1038

탕슈슈슉

06. 2148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