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픽셀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현재 유통, 편집샵 페이지 광고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편집샵 랜딩으로 해당 편집샵 픽셀을 활용해 광고를 진행하고 있어, 여러 브랜드의 정확한 성과 측정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EX. A 브랜드 광고 집행 -> 유통 편집샵 내 랜딩 및 픽셀로 광고 성과 ROAS 15000% 매우 높음
(A브랜드 제품을 사지 않고, B , C ,D 제품 을 구매해도 구매 성과가 잡히는 상황)
이 픽셀을 A 브랜드 광고면 A 브랜드 페이지에 심어, 구매 단계에서 A 브랜드 성과만 따로 트래킹이 가능한 것일까요 ?
유통 편집샵이다 보니, 구매하기 단계 페이지는 1개 인데, 각 브랜드 별로 픽셀을 나눠서 설치 할 수 있는게 가능한지 아시는 분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