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5.24 16:50

히쉬

조회수 592

댓글 3

안녕하세요

우선 의류 자사몰 오픈 후 픽셀을 설치(크몽에서 의뢰)한지는 2-3주 정도 되었어요 !

그렇다보니 잘 다룰줄을 모르는데 광고관리자에서 광고를 하잖아요~

아직 완전 초기라 아직 모수가없어서 광고효율이 저조합니다..


광고는 하루에 총 4-5만원 정도 하고있고 1~2캠페인으로 하는중입니다.


트래픽으로하면 클릭당비용이 200-300원 사이 왔다갔다 하는데 

전환광고를 돌리면 모수가 없어서 그런건지 클릭도 잘 안하고 800~1500원을 왔다갔다해서

너무 부담이 커서 트래픽으로만 광고하고 있어요...


그런데 픽셀을 설치하면 전환광고를 해야 효율이 좋다는 말을들어서 하려고하는데

아직은 계속 트래픽으로 모수를 많이 쌓고 난 뒤에 전환광고를 돌리면 비용이 좀 덜 들까요...??


그리고 크몽에서 픽셀을 설치한 뒤에, 이전과 별다를 바 없이 그대로 트래픽만 돌리고 있는데

모수가 쌓이고 있는건지... 너무 초보라 죄송합니다ㅜㅜ 도움 부탁드립니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얼그레이마카롱

05. 275,9740

디자인업

05. 274,33415

근육돌이

05. 266,09325

헬로퓨쳐

05. 256400

히쉬

05. 245930

고파배

05. 208741

소노오

05. 197400

레미니센스

05. 197,85484

아이콘마

05. 182,0180

돌돌돌돌

05. 167491

호랑이마케팅

05. 1610,95674

르와즈

05. 117,13321

럭키5411

05. 102,5580

binbi

05. 101,0150

위드잇

05. 103,1896

elling

05. 097121

리엘이야

05. 054,0764

키에르케고르

05. 042,5533

jin902

05. 045830

twinpix

04. 2856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