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파트너센터>상품리포트>상품별상품클릭리포트를 다운받아 열어보면 '클릭수' 항목이 있습니다.
스마트스토어센터>통계>쇼핑행동분석>상품별쇼핑행동리포트를 다운받아 열어보면 '상품상세조회수' 항목이 있습니다.
제가 궁금한 것은, '클릭수'와 '상품상세조회수'가 단어만 다를 뿐 같은 의미라고 생각하는데 같은 상품ID에 대한 데이터가 다릅니다.
두 단어의 의미가 다른가요?
2 리포트 중 어느 데이터가 더 신뢰할 수 있는 것인가요?
감사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3.29 17:14
좋아요 0
조회수 1,925
댓글 0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인스타그램 SEO로 마케팅 성과 올리기
TBWASEO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ntics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