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2.24 15:30

뚜뚜쁨쁨

조회수 770

댓글 4

안녕하세요 첫글이 질문이라 두서 없이 글을 쓸것 같은데 먼저 심심한 사과드립니다.

현재 근무중인 회사명이 정말 의미만 좋고 마케팅적으로 곤란한 면이 많은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내 사이트에서는 인물검색에 밀리고, 국제검색에서는 온갖 안좋은(인종차별/성인용품) 등이 포함되어있어

19금 키워드로 검색광고나 브랜드광고를 할때도 사명을 그대로 사용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입사 초기부터 꾸준히 사명변경이 되지 않는다면 브랜드명을 하나 만들어 끌고 가자고 말씀은 드리고 있는데

아무래도 5~6년간 이 이름으로 광고비를 쏟아부으며 쌓아온게 조금 아쉬운 것 같아

사명(혹은 브랜드명)을 새로이 하여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과

현재의 이름을 그대로 갖고 마케팅을 계속 진행하는 것에 큰 차이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저는 오히려 더 쉽고 친근한 이름으로 다가가면

차근차근 지금만큼의 노력보다는 덜 쏟아부어도 지금의 수준까지 올라가리라 생각하는데 

대표님도 고민이 많으시고 저 또한 고민이 많습니다...

선배님들의 조언이나 경험담을 구해봅니다 ㅠㅠ...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아드리엘

03. 022,8914

마케팅플랜

03. 013,73331

케이욱

02. 265640

리유님

02. 2410,69416

수D

02. 248,12763

뚜뚜쁨쁨

02. 247710

흥미진진

02. 233,12113

휴이언니

02. 2330,42722

업계신입

02. 231,6091

비로크

02. 222,86912

날알려고하지마

02. 221,2921

하쯔이

02. 214320

춤추는해파리

02. 185481

드라마케터

02. 181,3500

남규

02. 172,7269

오늘그리고내일

02. 177,97812

yoorok

02. 162,9737

아무개킴

02. 151,3420

우뇌

02. 1513,009143

오늘그리고내일

02. 133,55915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