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비즈니스 계정이 비활성화 되었습니다.
사실 비활성화 된지 몇달 지났는데 , 광고진행에 이슈가 없었어서 미루다가...
이번에 대행사 없이 광고를 직접 세팅하려니 문제가 되어서 해결중인데 쉽지 않네요.ㅠ
- 1개의 사업자 밑에 여러 개의 서브 브랜드가 각각의 SNS 채널을 운영중
- 그로 인해 올해 봄, 관련 SNS계정이 모두 비활성화 처리됨
- 그 중 규모가 가장 큰 형아채널이 공식채널로써 인증받아서 비활성화 이슈 해결
- 그러나 나머지 채널들은 비즈니스 계정 비활성화 이슈가 해결되지 못해서 단순 운영만 진행중
(광고세팅/픽셀 활용 등이 불가)
- 페북 미국 본사 등에 인증추가 요청 등을 진행했으나, 해결 완료되지 못함
혹시, 위와 같은 사례가 있으셨던 분이 있으실까요?
해결 못해서 지금 몇주째 창문열고 뛰어내리고 싶은 1인입니다.ㅜㅜ
다른 얼터안도 찾고있는데 근본적인 해결책이 아니라 답답하네요.ㅠ
혹 도움주실 수 있는 분들 , 소중한 답변 부탁드립니다.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