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12.12 23:04

티모태휘

조회수 1,243

댓글 0

안녕하세요

최근에 운좋게 쿠팡 입점이된 가공식품 스타트업 입니다.

지난 11개월동안 페북&인스타광고만 집중하여 매출의 85%는 SNS유입 이였습니다.
물론 전환광고로 했구요. 네이버 성과형 디스프레이 & 카톡배너도 각각 1일 1만원 저예산으로 자사몰 유입을 꾸준히 시키고 있었습니다.

올해 10월 판매하던 제품이 로켓배송 입점이 확정되면서 제품을 전국 8도로 빠르게 크게 확장하기 위하여, 전환 광고를 끄고 트래픽 광고로 변경하여 쿠팡 상품페이지로 랜딩 시켰습니다. 우리팀 목표도 차라리 로켓배송에서 마진을 조금 포기하더라도 확장을 하자 입장입니다.

[페북광고 질문]:
1. 쿠팡 상세페이지로 랜딩 시키는 "트래핑 (링크클릭)" 광고가 결국 쿠팡내 매출 일으키는 기여도가 있는지?
2. 판매하는 제품을 '로켓배송 입점!" 문구를 통하여 최대한 많은 사람하게 "도달"광고하여 구매하고 싶은사람은 찾아오게끔 해야 하는지?
3. 아니면 페북광고 예산을 다 정리하고, 쿠팡 CPC광고에 올인 해야하는지?
4. 도대체 어떤 광고를 해야지 쿠팡로켓배송에서 우리 제품 매출이 많이 일어나는지?

[네이버 성과형 & 카톡배너 질문]
1. 하루 1만원 로켓배송 상세페이지로 랜딩 시키는것이 매출상승에 기여도가 있는지?
2. 아니면 네이버&카톡광고 예산을 다 정리하고, 쿠팡 CPC광고에 올인 해야하는지?

쿠팡광고 그리고 다양한 채널에서 쿠팡 로켓배송으로 랜딩하여 매출을 올리는  하이브리드 경험자 있으시면 도와 주세요ㅠㅠㅠㅠㅠ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티모태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콩심은데콩나물

12. 161,6870

1등마케터

12. 155,41710

아렛스

12. 1511,2655

콩딱딱

12. 141,5200

나바테아인

12. 138340

티모태휘

12. 121,2440

비염죽여

12. 117350

헤이데일리

12. 093,34513

마케팅모먼트

12. 082,0389

지니공주

12. 066,0791

오아시스여

12. 067040

준5941

12. 065,81427

로맨티코

12. 051,0990

꼬갈모자쓴마케터

12. 037420

신비오리

12. 032,0362

오픈아이즈

12. 035,1915

스눕도기

12. 016210

마케팅모먼트

12. 013,80316

GGMG

12. 011,0670

하잉잉

11. 3066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