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11.25 00:21

로에베

조회수 514

댓글 2



페이스북 광고를 


캠페인 안에 광고세트 2개로 나누어


1. 논타겟

2. 지정 타겟 (ex, 패션, 패션악세사리 등 총 4가지 관심사)


  와 같이 설정을 해 놓았습니다.



2일째 돌리면서 생각해 보니 논타겟으로 하면 어차피 2. 지정타겟이 포함될 것이고 


포함됨과 동시에 어차피 관심 있는 사람(2번 타겟)위주로 노출이 맞춰 질테니  비교군(a/b 테스트) 자체가 틀렸다.. 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타겟을 비교 하려면 둘다 지정 타겟으로 해서  '하나는  런닝, 피트니스 '   또 하나는 '패션, 패션 악세사리'


뭐 이런식으로 비교 했어야 하는게 맞을까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애드포스

12. 245,8957

큐레터

12. 2314,13560

keemjina

12. 212,0820

큐레터

12. 2010,71337

똑똑이

12. 172,6013

1등마케터

12. 155,40710

타이탄철물점

12. 149,28915

큐레터

12. 1313,22361

비염죽여

12. 117240

clem

12. 107290

모리이야

12. 091,4560

마케팅모먼트

12. 023,7505

ByZet

12. 021,1591

GGMG

12. 011,0640

mongs

11. 302,4260

여름은싫어요

11. 302,7430

동동해이

11. 307,5332

로에베

11. 255150

끼요옷

11. 242,5700

요를레히후

11. 2290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