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1. 신규타겟
2. 리타겟
두 가지 캠페인을 운영 중입니다.
목표는 모두 전환이고요
현재 리타겟팅의 경우
유사: 방문 30일
제외: 구매 30일
이외 세팅은 하지 않고 논타겟으로 가고 있습니다.
신규타겟팅은
업종 관련 관심사 타겟팅과
제외: 구매 30일
로 운영 중인데요
신규타겟팅에도 방문유사를 세팅해주어야 할까요?
혼자 해보려고 하니 성과가 너무 안 나오네요 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10.29 21:23
좋아요 0
조회수 937
댓글 1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1. 신규타겟
2. 리타겟
두 가지 캠페인을 운영 중입니다.
목표는 모두 전환이고요
현재 리타겟팅의 경우
유사: 방문 30일
제외: 구매 30일
이외 세팅은 하지 않고 논타겟으로 가고 있습니다.
신규타겟팅은
업종 관련 관심사 타겟팅과
제외: 구매 30일
로 운영 중인데요
신규타겟팅에도 방문유사를 세팅해주어야 할까요?
혼자 해보려고 하니 성과가 너무 안 나오네요 ㅠ~
반려동물 키우면 세금 더 내라?
vivian님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어느새 4조원... 시장의 돈이 이들에게 몰리고 있습니다.
르코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PG사 완전정복] PG사 선택 전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4가지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